이번 어린이 집 화재 사건 뉴스를 접하고 충격적이었다. 그러면서 생각이
드는 것은 우리 사회에 유치원들의 소방 시설은 어떤지가 궁금해졌다. 어린 아이들 이다 보니 어른들의
지도가 절대적이다. 각 유치원은 안전한가. 누구보다 부모들이
신경써야 할 것이다.
시설만 되어 있다고 다가 아니다. 교사들과 아이들이 훈련을 받지 않는다면
그것도 문제다. 전문인을 통해 적어도 3개월에 1시간은 교육과 훈련을 실시해야 큰 피해를 줄일 수 있지 않을까. 소방 시설과 훈련은 유치원에서 의무 사항이 되어야 한다고 본다. 부디 신경 써 주기를 부탁해 본다.
이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