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1.17

건강요리강습 종료와 화려한 파티


[브라질 탑뉴스 단신] ‘건강요리강습 11 4( 17:00) 나누리 아트홀에서 푸짐한 음식 나눔의 시간으로 마무리 했다. 이날 모수진, 이정임, 이정화 세 강사와 함께 그 동안 요리 강습에 선 보였던 음식들을 장만해 수강생들과 함께 나누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3 4일부터 시작한 건강 요리 강습은 매주 첫주와 세번째 토요일 오후 3시에 시작해 10 21일 마지막 수업으로 종강했다.   매주 건강 식단으로 우리 주변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채소, 견과류, 과일을 재료로 하여 장수하도록 돕는 것이 요리 강습의 목적이다. 강사들은 곡류와 채소 등 자연 재료를 연구 개발하여 강의를 진행해 왔다. 입이 까다로운 아이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한다는 이유가 큰 관심으로 꼽혀 많은 한인들이 참여해 왔다.
건강요리 강습의 한 관계자는 많은 호응 속에 요리도 배우고 건강도 챙길 수 있어 참여한 신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이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