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17

[단신] 도자기 화분 바자회 행사중, 절호의 기회



5 11일부터 13 (, , ) 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도자기 협회(회장 성순모)에서 마련한 예쁜 도자기와 화분을 심은 화분을 전시 겸 바자회를 운영중이다. 저렴한 가격에 격이 있는 한국 도자기를 만날 수 있다.

예술인 연합회 태익 회장은 이날 도자기 협회를 방문해 회원들을 격려했다. ‘ 어려운 가운데서도 가정의 달을 맞아 행사를 진행한 회원 모두에게 감사를 대신한다. 정성을 다해 만든 작품들이 많은 한인들에게 전달되고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전달 된다면 더욱 기쁠 것이라고 생각한다. ‘ 고 태익 회장은 인터뷰에서 인사를 전했다.

성순모 회장은 회원들 모두가 오랜 시간 공들인 작품들을 정성이라는 의미를 더해 가족과 친구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달하는 가운데 행복을 나누는 시간이 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 도자기속에 화분을 심어 자리가 잡히기까지 손길이 들어간 사랑이기에 더 뜻 깊은 선물이 될 것 같다. 어머니 날을 맞아 모든 어머니들이 힘을 얻고 행복하기를 바란다. ‘고 취지를 전했다.

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장소 : R. Joaquim Murtinho 69 SL 2

문의 : 99115.1427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