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18

단신 - 동양선교교회 장로장립 예배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8. 04. 17

 
상파울로 동양선교교회(담임 양경모)가 4월 15일 장로장립 및 원로장로추대, 은퇴 예배를 은혜로이 드렸다. 이날식순에서 목만수 목사가 말씀 선포 했으며 성충경 목사가 권면사를, 한도수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성서적으로는 은퇴란 기간적 운영은 없으나 교회 조직적인 부분에 의한 은퇴식을 거행하는 부분에 오해가 없기를 권면하기도 했다.
이날 장로 임직자로는 박종만, 유치원, 윤요섭, 최진우 이며 안정삼 장로는 원로 장로로 추대 되었다. 장로 임직자들은 하나님 앞에 충성된 일꾼으로 서겠다는 자세로 예배에 임했으며 다짐의 눈물 속에 헌신을 약속하는 모습을 보여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 되었다.

 
 
 
 

은퇴장로 : 강영환, 김교열, 김대웅, 윤주동, 이회권, 정호열.
은퇴협동장로 : 박지현
은퇴 안수집사 : 강혜남, 김석식, 김시원, 박훈, 백승훈, 성백현, 이경복, 이경원, 정병웅, 조종배, 황정남.
은퇴협동안수집사 : 안종덕, 한찬원, 허창호, 홍종연.
은퇴권사 : 강신성, 고미자, 권재순, 김영매, 김윤숙, 김윤호, 손점모, 심재혜, 심희섭, 안봉례, 이경수, 이봉경, 이숙자, 이영순, 이후남, 전경희, 황창복, 황창숙.
은퇴 협동권사 :고순애, 김경선, 김규례, 김명희, 김상숙, 김우정, 김은숙, 박연홍, 김정옥, 김정일, 김철주, 김태은, 손연희, 신정숙, 이금자, 이정자, 홍복순.

브라질 한인 커뮤니티 - 모두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