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17

한류 드라마로 배우는 한국어 겨울방학 특강



주브라질한국문화원(원장 권영상) 오는 7 13일부터 8 8일까지 한국 드라마로 배우는 세종한국어-드라마 수업 개강한다고 밝혔다. 브라질 한류팬들이 한국문화에 관심을 갖기 위한 주요 요소가 K-드라마를 활용하여 수강생들에게 한국어를 재미있게 배울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
이번 강좌는 굿 닥터’, ‘성균관 스캔들’, ‘연애의 발견 다양한 한국 드라마를 보며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한국어 표현을 익히는 강좌이다.  ‘세종한국어-드라마 수업 주브라질한국문화원 세종학당 강의실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4 반까지 진행되며, 8차시, 20시간에 걸쳐 이뤄질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며, 주브라질한국문화원 홈페이지(brazil.korean-culture.org) 게시물을 참고하여 신청서 작성 , 이메일(programas@kccbrazil.com.br) 접수해야 한다. 금번 겨울방학 특강은 선착순으로 18명이 참여할 있으며, 한국어 능력 2 이상인 수강생만 신청 가능하다.
드라마를 활용한 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재미는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 쓰이는 다양한 한국어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기회가 것이다. 권영상 문화원장은 이를 통해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친밀하게 느낄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전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