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8.17

한국 식품업체들 브라질 시장에서 큰 호응 얻어내



[탑뉴스 브라질] 2017 8 28( 17:00) 상파울로 중심가에 위치한 Tivoli Hotel에서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최하고 주브라질한국문화원(원장 권영상)이 후원한 ‘Cooking Show’ 한국식품 전시회가 열렸다.
이 날 참여한 한국 식품 업체로는 ‘ASIA SEED , JNS GLOBAL, woomtree, RIMA GLOBAL, 청정원, 종가집, 삼해(김의 명가), 오뚜기가 있으며 자사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쿠킹쇼에는 한식 요리를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JOAO. SON 쉐프 (반찬닷컴 대표 손정수)가 닭강정 요리를 선보였다. 손 쉐프는 각 음식의 이름과 재료 , 만들어지는 배경과 즐겨먹는 이유 그리고 특이한 맛에 대한 소개를 한뒤 요리 과정을 스크린에 담아 침샘을 자극했다.
이날 초대 인사로는 현지 기자, 블로거 운영자, 음식 관계자, 유통업자 등등이 참석했다. 행사가 마친 후 황윤재 쉐프(전통 한식당 대통대표)가 마련한 한국 음식(컵 비빔밥, 미니 해물파전, 김밥, 오이선, 컵 잡채, 미니 보쌈, 쌈지떡, 삼색 연근)을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영상 원장(주브라질한국문화원)은 한류 홍보에 많은 지원을 쏟고 있으며 이미 브라질 사회에 한국을 소개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한류 음악을 이어서 한국 음식이 브라질 식탁에 올려지고 있다.



이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