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0.14

[ 교포 동정 ] 전국체전 참가 브라질 대표단 결단식















제주도에서 열리는 제95회 전국체육대회(1028-113. 7일간)참가를 두고 브라질 대표단들이 결단식을 2014 1010(봉헤찌로내 식당에서 가졌다.

단체장방은영
단장 : 안영식
남감독 : 황남선
코치 : 표복렬
선수 : 이병준박정재
여감독 : 조남조
선수 : 도문순이한덕

 9명으로 구성되어 참가하는 선수단은 골프 종목을 통해 브라질 대표로써 출전하게 된다.
이날 인사말에서 방은영 회장은 ‘ 많은 좋은 선수들이 참가하게 되어 기쁘고 정예 골프 선수들로 꾸려진 이번 대회에 좋은 성적도 기대하지만 무엇보다 최선을 다해 성적과 상관없이 즐기는 맘으로 부담없이 참가하기를 바라며 무탈 전원 복귀를 위해 곁에서 협력자로 돕겠다.’ 라며 인사를 전했다.

황남성 남자 감독은 이번 대회 참가가 두번째로 참가하는데 최선을 다해 행사 내에 임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20여년전 볼링으로 참가이후 처음이라 다소 기대도 된다며 이번 선수들의 기량을 발휘할수 있도록 돕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표복렬 코치는 인사말에서 이번 참가하는 선수들이 워낙 실력이 있으니 기본으로 임해도 만족할만한 성적을 얻으리라 믿는다고 밝히며 교포 여러분들이 마음으로 응원해 줄것을 부탁했다.

골프협회장 최수용 협회장은 이날 결단식에 참여해 참가단을 격려하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선수들이 맘편히 대회에 임하기를 바라며 참가의 의의를 둔 가운데 부담없는 여행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를 위해 세번의 경기중 가장 성적이 좋은 두사람을 선별하는 식으로 참가자를 뽑았다고 전했다선수에게 있어 1인당 1000달러를 경비로 지원하였다고 밝혔다.
황윤복 골프협회 경기위원장은 건강하게 경기를 잘 마치고 돌아오길 바라며 팀들이 워낙 기본이 있으니 잘 하리라 믿는다고 격려했다이번대회에 참께 참가하지 못한 미안함을 전하며 여행중 건강과 좋은 성적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대한 체육회에서 주최하며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체육회에서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후원하는 이번 전국체육대회는 7일간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열리며 각기 73개 경기장에서 경기를 치루게 된다경기별 구분은 고등부대학부일반부로 나누며 약 30.000여명(선수20.000, 임원10.000)의 선수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한다.   47개 종목(정식종목 44시범종목3)으로 브라질에서는 골프 종목만 참가하게된다.
선수들은 26일 제주도 숙소에서 각기 모이며 브라질을 대표해 좋은 성적을 내 줄 것을 기대한다.  / 탑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