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16

2016 한 브라질 경제협력 포럼

주상파울로 총영사관(총영사 홍영종) 주최, 브라질 한국상공회의소(회장 최태훈) 후원으로 열리는 경제협력 포럼은 한국과 브라질 경제통상 유망 협력분야 발굴이라는 주제로 10 26() 14:30부터 20:30까지 인터콘티넨탈 호텔(Intercontinental Hotel(Sala de Giorgi)에서 열린다.

이번 포럼은 의류 경기침체를 직면한 한인 동포들에게 안전적인 사업체로 인식되어온 프렌차이즈를 통한 새로운 아이템과 서비스의 사업을 소개한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최태훈 회장은 이번 포럼을 후원하는 가운데 브라질의 경제적 모든 여건이 바껴야 하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속에서 힘들게 고민하는 한인들에게 다른 분야의 사업안을 제시해 보자는 취지에서 후원을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정연동 영사는 거창한 제목 속의 본 의도는 한인들에게 소자본을 통해서도 성공 사례로 꼽히고 있는 프렌차이즈 사업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사업에 대한 내용으로는 한국 외식산업이 해외에 진출하는 전망과 브라질 프랜차이즈 시장에 대한 현황, 본 사업 추진시 주요 고려 사항, 분야별 업체를 소개 하는 시간으로 준비 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한국과 브라질에 농식품업 분야 협력에 대한 가능성을 모색하여 경제 효과를 제시하는 시간 등 토론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새로운 창업의 도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한인 누구나가 새로운 사업에 관심이 있다면 참여가 가능하다. / 탑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