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0.16

현대차 비포 서비스, 고객 대 만족

찾아가는 서비스로 알려진 현대차 비포 서비스가 봉헤찌로 지역(R.Prates, R.Mamore)에서 한인들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점검을 나섰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를 넘어서까지 끊이지 않는 행렬에 호응도를 체감할 수 있었다. 아침 7시에 도착해 차를 주차한 사람부터 약속 시간을 바꾸고 서둘러 온 사람들까지 다양한 이유를 가지고 현장을 찾았다. 이날 장소는 한인 소유주 양대중씨가 무료로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인터뷰에서 현대차 측에서 한인들을 위해 좋은 일을 하는데 그져 자리를 제공했을 뿐이다.’ 고 말했다.
현대차 브라질(법인장 이용우William)에서는 현대차 외에도 타회사의 차량에 대한 확대 점검도 이뤄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미 두 차례의 무료점검으로 한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현대차 비포서비스는 고객을 입장에서 생각한다는 차원의 마케팅으로 인식을 넓혀가고 있다. 서상원Alex 대리는 비포 서비스를 통해 현대차의 호감도가 높아졌으며 현대차를 소유한 사람들 외에도 다른 차종을 소유한 사람들까지 현대차에 대한 구입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신뢰를 바탕으로 끝까지 책임진다는 의식이 많은 사람들의 생각에 전해지고 있다.
이번 비포 서비스 역시 다양한 증정품을 전달했으며 차량의 사후 관리를 위한 방안으로 현대차의 서비스 관련 내용을 이메일로 발송하는 프로그램도 실시해 오고 있다. 내년 초를 기해 크레타의 신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 탑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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