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1.16

코윈 브라질 주관 2016년 패션 디자인 대회 우승자 장소진씨


코윈 브라질(회장 홍은경)에서는 11 22() 뻬르지제스(Perdizes) 홀에서 다섯번째를 맞는 패션 디자인 콘테스트(Make a Difference) 대회를 개최했다. 야외 풀장이 있는 내부의 분위기로 색다른 연출을 뽐냈다.

이날 참석에는 임숙도 여사 (명예회장, 총영사 사모)와 이시경 사모(총영사관 차상두 영사 사모), 반미연 사모(코트라 관장 사모), 조복자 평통 부회장 등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 우승을 거머쥔 장소진(ELIZABETH)씨는 단조로우면서도 우아하고 창의적인 연출을 보여 큰 점수를 받았다. 또한 모델의 돋보임도 큰 역할을 기여한 것으로 평가 됐다.
2등을 수상한 조은희(ELENA)씨는 작품 내에 많은 구상을 한 노력이 보였으며 제주도 해녀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매력 넘치는 의상을 선보였다. 이날 코윈 회원들이 모두 심사에 참여했으며 3개월에 걸친 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뤄냈다.

홍은경 코윈 회장은 인터뷰에서 이번 작품들을 보고, 우리 한인 2세들의 창의성과 재능에 다시 한 번 놀랐다. 높은 수준의 실력을 갖추고 있다. 제가 패션 콘테스트 준비를 위해 대학교수들과 회의를 할 때 학교에서도 한국학생들의 실력이 단연 우수하다고 했다. 우리 자녀들이 자랑스럽다. 수상한 참가자 모두에게 축하하며, 이것을 발판으로 삼아 더 쭉쭉 나아가 브라질 아니, 세계에서 인정받는 유망한 디자이너로 나아가기를 응원하고 기대한다. ‘ 라고 축하를 전했다.

홍은경 회장은 작년 대회에 처음으로 워킹을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바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색다른 장소의 멋진 연출로 또 한번의 업그레이드를 이뤄냈다는 반응을 얻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