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2.16

태권도 한국대사컵 대회 성대하게 치뤄





지난 1211 (), 브라질리아 주변도시 따과찐가 SESC 실내체육관에서는 브라질리아태권도협회 (회장 Wilson Carvalho) 주최, 브라질태권도리그연맹(대표 김요진)과 한국대사관(이정관 대사) 후원으로 한국대사컵 지역 태권도 대회가 열렸다.
이날 이정관 대사는 완벽한 포어로 개막식 축사를 구사하여 참가 선수단 모두가 대사로서의 인상적인 활약에 감탄했다. "한국의 국기인 태권도를 이곳 브라질에서 열심히 수련하고 있는 많은 선수들과 현지사범들에게 경의를 표한다. 태권도 경기 출전은 경험뿐만 아니라 심신수련에도 최고입니다. 앞으로 브라질 태권도 발전에 앞장서 주실 것을 기대한다" 고 전했다.

같이 참석한 김요진 한인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모든 선수단과 관계자 모두에게 감사하며 올해 브라질 리오올림픽 동메달리스트인 Maycon 선수도 여러분과 같이 경험을 쌓은 브라질 태권도 리그연맹 출신이다. 항상 열심히 노력하면서 한 대회의 챔피언에서 더 나아가 인생의 챔피언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대회에는 4개주에서 24팀의 선수단 230여 명이 참가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