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9.14

[ 교포동정 ] 아티브 Artive 공개 오디션

3174962181_rN3yOtj0_EC9584ED8BB0EBB88C-E

아티브 Artive 공개 오디션 통해 신인 발굴 힘쓸것.

아티브3(대표 김정삼) 주최로 열리는 케이팝K-POP 공개 오디션이 2014년 10월 19일(일) 문화센터 쿰에서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응모자 약 800여명 가운데 노래 13명, 춤 17명이 최종 선발인들을 통해 기존의 오디션과 다른 면모를 보이게 된다. 이번에 합격된 참가자들은 실력과 외모, 끼, 가능성과 열정을 고루 갖춘 도전자들이라고 김대표는 전했다. 

이번 공개 오디션의 진행은 기존의 MR(기계음악) 사용을 금지하고 본인 혹은 연주자를 동반할 수 있으며 1가지 악기를 선택해서 준비한 곡을 선보이게 된다. 춤의 룰도 1분 30초의 시간 제한 속에 주최측에서 지정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램덤식으로 내보내게 되는데 이 리듬에 맞춰 즉흥적인 춤을 춰야 한다.

아티브의 첫번째 공개 오디션은 홍보를 통한 100명의 객석을 제한하며 입장료 10헤알을 지불해야 한다. 이들은 객석에서 오디션을 함께 심사하는 평가단으로 활약하게 된다. 이들에게 주어지는 평가 점수는 총 10점, 이 점수와 심사위원의 점수가 합해져 총점이 결정된다. 
청중 평가단의 점수가 가산되어 공정한 심사가 이뤄져 불만을 막고자 하는 의도이다.

또한 진행중에 한류를 소개하는 재미난 시간도 주어진다. 막간을 이용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상품 내용으로는 신라면 1개, 한국 자과 한 봉지, 이러한 한국 상품을 전달하여 한류의 호응도를 높이고자 하는 아이디어가 반영된 것이다.  이 부분에 있어 교포들의 부담 없는 후원도 기대하고 있다. 의류 한 벌도 좋고 어떤 내용의 상품이든 상관없으며 수량도 문제 없다고 김대표는 전했다. 점심 시간을 통한 한국 음식도 제공된다. (떡복이와 빈대떡)
잡지 K WAVE (대표 김수한)  K-POP 잡지도 이번 행사와 손을 잡는다. 

이날 오디션을 통해 춤과 노래 각각 8명씩 선발하게 된다. 오디션이 마친 후 개인 면담(오디션 참가자들)을 마치면 100일 동안의 합숙 훈련을 통해 2015년 3월 14일 이들의 쇼케이스를 열 예정이다. 중간중간 이들의 변화된 모습을 영상을 통해 전달하게 되며 훈련과정과 이들의 생활이 공개된다고 한다.  마지막 쇼케이스 날은 투자자들의 참석도 함께 이뤄진다고 밝혔다.

현재 아티브 스튜디오에서는 워크샵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상파울로 외에 지방에서도 참여하는 가운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너무 많은 인원이 몰려 현재 15명씩(춤, 노래) 제한을 두고 진행하고 있다. 

이번 대회를 준비하면서 김대표는 한국 청소년들의 참석을 적극 권하고 있으며 교포들의 관심과 협조도 부탁했다.   
문의 3445-2719  99997-9562

탑뉴스 / 
www.fromtv.com.br  www.2capp.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