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9.14

[ 교포 동정 ] 충무 축구단 청팀 체육협회장배 대회에서 우승



브라질 대한 축구협회(양재광) 주관으로 열린 체육협회장배(방은영) 축구대회를 지난 9월 21일(일) 마지막 결승전을 기해 막을 내렸다. 8월 24일(일) 시작된 대회는 멋진 승부욕과 팀전략을 통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대회 결승전에는 충무(청)팀(회

장 홍성만) 3 X 2 봉헤찌로팀(회장 이인규)의 박빙 대회를 연출했다. 

이번 우승을 거머쥔 충무팀 홍성만 회장은 ‘노력을 통한 단합으로 매 게임에 임했고 나름 주장을 중심의로 작전을 짜 팀에 맞춘 전략이 빛을 발했으며 코치, 감독진의 융화가 잘 이뤄진 부분도 한몫을 했다. 
또한 결승전에 있어 더욱 열심히 응원해준 홍팀(충무) 모든 개인 한사람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내년부터는 젊은층 육성에 대한 포부도 밝혔다. 

노령화의 문제를 꼽으며 중간 연령층을 더욱 모집하고 교포인들이 쉽게 접하는 친목 단체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축구를 함께 차기 원하는 교포들의 주저없는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총무 95890-5812) 

양재광 협회장은 이번 대회가 재미있고 화합하며 무사고로 끝난것에 대해 먼저 감사했으며 더욱 활성화 되는 단체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지칼, 충무(청,홍), 봉헤찌로, 비비, 꼬레아 6팀이 출전했으며 대략 120여명이 출전한 대회이다. 

폐막식과 함께 푸짐한 고기파티로 축하하며 친목을 다졌다. / 탑뉴스

사진 더 보기 www.fromtv.com.br  www.2capp.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