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5.16

[현장르포] 인메트로 정식 허가 업체 루지스 Luzzis

요즘 차세대들의 고공 행진이 즐겁다. 시대의 가장 빠른 변화를 일궈온 것 중 하나가 레드LED, 전구 사업이 아닌가 싶다. 현재 레드 사업은 전 세계 큰 비중을 차지 하고 있을 정도로 맘모스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그런 전망있는 사업에 차세대들의 겁 없는 도전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루지스LUZZIS사를 이끌고 있는 아르뚤박Arthur과 더글라스박Douglas 이 두 젊은 공동 대표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루지스는 이번에 새자리를 마련했다. 쇼룸(Rua Correia de Melo 84, Sala805) 을 통해 전문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아르뚤 공동대표는 Blink라는 공급회사에서 분리를 시켜 판매망을 구축하려고 노력해 왔다. 그리고 이제는 루지스가 판매 전문업체로 개업을 이뤄낸 것이다. 그러나 오랜 판매와 성과는 그대로 옮겨온 것이기에 탄탄한 노하우는 여전히 루지스의 이름표라 할 수 있다.

루지스 업체가 주목 받는 이유는 정식 허가를 얻어 보증된 제품만 판매하기 때문이다. 브라질에 대형 회사를 제외하고 현재 Inmetro를 내고 정식 영업을 하는 곳이 없다는 점에서 미리 준비를 한 안목을 높이 사고 있다.

레드 제품은 현재 브라지에서 이번 년도 10월까지만 그동안의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다. 그 후로는 인증 허가 없이 판매가 금지 되어 있기에 판매처의 제한이 첫째로 문제가 될 것으로 내다 보고 있다. 루지스사는 5 17일부터 3년간의 등록(35w)이 되어 있는 가운데 지속적으로 제품 등록의 절차를 늘려갈 계획이다.

기본적으로 의류 업에 레드로 바뀐지는 벌써 오래 전 얘기다. 의류 업뿐 아니라 일반 업소나 가정, 공장에도 레드로 바꾸는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그 이유는 빛이 밝으며 쉽게 전구가 깨지지 끊어지지 않으며 전기세가 저렴하다는 장점이다.

루지스 아르뚤 공동 대표는 브라질 대형 회사의 사무실이나 제작을 이루는 공장과 쇼룸에 맞는 레드LED를 납품 할 수 있는 조건이 갖춰져 있다고 말했다. 또한 대형 마트나 아파트 단지의 납품도 큰 기대를 걸고 있다. 그 이유는 루지스가 가지고 있는 운영 방침이 있기 때문이다. 첫째 루지스는 등록된 정식 제품을 납품하며 그로 인해 안전을 보장한다. 1년 반의 보증을 보장한다. 둘째 루지스는 철저한 에프터 서비스를 약속한다. 한 개의 레드라 할지라도 빠르게 설치 및 깔끔한 관리를 한다. 셋째 루지스는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그렇기에 성장 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진 것이라고 설명한다.

더글라스 박 공동대표는 앞으로 루지스를 브라질 전국으로 확장 시켜 어디서든 루지스 제품을 사용하도록 하는 것을 첫번째 목표로 잡았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국인의 근면과 성실로 브라질 업체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임한다면 가능하다고 판단 된다. 그런 이유로 더글라스 공동 대표는 레드에 관한 공부를 시작했고 자격증도 따냈다. 옷장사도 겸해서 하고 있는 더글라스 공동대표는 멈출 줄 모르는 도전으로 더 큰 목표를 설계하고 있다.

아르뚤 공동 대표는 레드LED의 활용이 왜 효과적인지에 대해도 설명했다. 상품의 진열에 따라 그 값어치가 책정된다. 이제는 다양한 모양의 불빛과 더 아름다운 색깔이 있는 레드를 통해 상품과 상점의 분위기를 고급화 시켜 준다. 쉽게 얘기해서 어느 매장은 왠지 모르게 끌리는가 하면 어느 매장은 왠지 모르게 거부감이 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요즘은 발달된 미디어를 통해 너무도 쉽게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효과를 느끼기에 사실 레드의 변화는 기본으로 깔고 간다고 봐야 한다.

장소에 따라 상품에 따라 효과적 도움도 전하는 아르뚤 공동 대표는 밝아지는 빛을 벗어나 친근감과 똑똑한 효과 그리고 감정까지 변화를 가져다 주는 레드의 매력을 자신 있게 소개 하고 있다. 사업장에 손님을 끌고 싶다면,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게 하고 싶다면 분위기부터 바꿔주는 것이 어떨까 싶다.

10년전 우주에서 촬영한 뉴욕의 밤 야경 빛깔과 현재 찍힌 밤 야경의 빛깔이 다른 이유는 바로 레드의 변화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 탑뉴스

전자신문
프롬티비  .www.fromtv.com.br
모바일 앱 : 투캡 2CAPP
페이스북/탑뉴스  www.facebook.com/topnewsbrasil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