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8.16

[브라질 기사] SP 의 모든 택시 요금 부과 방식 모두 동일하게 적용

[한브네트] 쌍빠울로의 택시 요금 부과 방식이 승객에게 좋은쪽으로 변경되었다.  예전 요금 부과는 깃발 12가 있어서
탑승 시간에 따라 깃발2를 적용하여 택시 요금이 더 비싸게 부과되었었다. 또한 다른 시로 가는 경우에는 50%의 요금이 추가되었었는데 이도 더 이상 의무적이지 않게 되었다. 그리고 일반택시, 고급택시, 무전택시 또한 기본요금이 모두 평균화 되어 4,50헤알이 되었으며 요금 적용 방식도 모두 같아졌다.


이런 택시 요금의 변화는 최근 어플 택시로 인해 경쟁으로부터 시작되었다. 앞으로는 공휴일이나 일요일에도 택시요금 부과는 평일과 마찬가지도 동일해 진다. / 탑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