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2.16

12주년 맞은 갓스 이미지 놀라운 성장


브라질 갓스이미지(단장 한유미) 12주년 기념 행사를 치뤘다. 12 3() R. Sergio Tomas 170 Bom Retiro (구 타이거 볼링장 자리)장소에서 감사의 찬양을 올려드렸다. 120여명의 청소년들이 준비한 이번 무대는 바디워십과 찬양으로 브라질 전역을 돌며 공연을 펼치기도 한다. 1회 토요일마다 연습을 하는 이들은 복음을 전하는 목적을 통해 말씀안에서 신앙을 양성한다.

12년이 지난 지금 초기 맴버들은 옳바른 신앙인으로 성장하여 사회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그간의 노하우를 통해 멤버들 자체내에서 모든 행사를 준비하며 기획하는 능력도 키워 나가고 있다. 아이들은 갓스이미지 활동을 통해 저마다 크고 작은 간증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를 위해 기도해 줄 수 있는 자세를 배웠다.

갓스이미지의 활동을 통해 지도 받은 아이들은 밝고 바르게 작은 사회를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모습 때문에 부모들의 적극적인 동참은 자연스럽다고 할 수 있다.
무대를 경험한 아이들, 공동체를 생활한 아이들, 바른 신앙을 지도 받은 아이들은 훈련된 군사들로 이 세상을 지켜 줄 것이라 믿는다.


갓스이미지에서는 12 10() 갓스이미지 오디션을 진행한다. 6세부터 20세까지 춤과 노래를 좋아하는 모든이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또한 18세이상은 스텝으로 섬김이 가능하며 음악과 기획, 제작,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할 수 있다. (오디션 장소 R. Lubavitch 83  - 오후 2시부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












댓글 1개:

  1. 투캡 제대로 보기가 힘든 이유가 무엇일까요?

    답글삭제

시민권, 영주권자까지 기초생활수급 신청 가능해, 한인 사회 큰 도움 될 듯

브라질 탑뉴스 미디어 2019.05.27 브라질한국경제협력재단 IBC 에서는 브라질 기초생활수급 Benefício de Prestação Continuada –  BPC LOAS 가 4 월 17 일 통과 되었다고   전홍구 대표...